2022년 3월 7일 월요일

타호 쉐보레 대형 SUV가 출시 되었다


한국GM 쉐보레가 초대형 스포츠 유틸리티 타호 THAOE를 출시하였다. 전체 길이가 5미터 30을 넘는 대형 SUV이다. 미국 영화에서 나오는 경호원들이 타는 바로 그 차다.성인 7명이 타도 편안할 정도로 크고 안락하다. 수입 완제품이다.


타호 THAOE

 우리나라에 수입되는 모델은 하이 컨트리 이다. 미국의 경우 동일 차종이 6 모델로 분류되나 우리나라에는 단일 모델로 출시된다. 타호는 6.2리터 V8 직 분사 엔진을 체택하고 있고 10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 되어 있다. 최고 426마력이며 토크는 63.6km.m이다. 

도로 상황에 따라 차량의 높이 가 조절 되며 고속에서는 낮게 비 포장에서는 높게 유지가 된다. 대형차를 좋아하는 우리나라의 경우 개인의 안전 및 차박을 위한 좋은 아이템으로 자리 매김 할 것으로 보인다. 이 시스템이 "어댑티브 에어 라이드 서스펜션 &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인데 1000분의 1초 단위로 노면을 파악 하여 상황에 맞게 조절한다.


내부 공간 및 적재량이 엄청나다

승차 최대 인원 성인 7명이 탑승하고 1열 레그룸 1,130mm, 2열 레그룸 1,067mm, 3열 레그룸 886mm가 나올 정도이니 대형 SUV의 기준을 다시 정해주는 듯 하다.
적재 공간은 인원이 탑승하고 722L가 나오며,3열을 폴딩 하면 2056L, 2열까지 모두 접으면 3480L가 나와서 현실적으로 가장 넓은 적재 공간이라 볼 수 있다. 차박에는 가장 최적화된 좋은 차량이다. 



특별한 기능

전방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 : 주행 중 전방의 차량과 충돌이 예상될 경우 추가 제동력을 제공하여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작동하는 기능이다.

디스플레이 : 12인치 컬러 LCD 클러스터, 10.2인치 고해상도 컬러 터치 스크린, 15인치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 12.6인치 듀얼 컬러 터치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 동승자들이 개별로 멀티미디어 콘텐트를 즐길 수 있다.

에어백이 총 7개가 장착 되어 있어 탑승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했다. 디지털 서라운드 카메라가 사면을 보여주며 어뎁티드 크루즈 컨트롤은 기본이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이란?
정차 & 재출발 기능을 지원하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앞 차량 출발 알림 기능과 함께 통행량이 많은 도심 주행 시 편안한 운전을 할 수 있으며, 코너 주행 시 자동 감속/자동 가속기능을 통해 고속 주행 시에도 안정적인 주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말한다.

후측방 경고시스템
후진 시 후방 좌, 우측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 경고해주는 시스템으로 시야 확보가 어려운 주차 및 출차 상황에서 유용하다.

차선변경 경고시스템 및 사각지대 경고시스템
아웃사이드 미러나 룸미러로 확인 불가능한 사각지대 차량을 감지하여 경고하며, 차선 변경 시 다른 차량이 빠르게 접근할 때 경고를 주어 안전한 차선 변경에 도움을 준다.

가격

현재 예약 받고 있으며 세제 혜택 후 가격은 92,530,000이 기준이다. 옵션에 따라 다르게 추가 될 수 있다. 

구글에서 정보를 확인할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121212

스마트 스토어 상품 중복등록 방지

스마트 스토어 상품 중복등록 방지는 모든 스토어 운영자에게 잊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요건이다. 스마트 스토어는 같은 제품을 본인 명의 다른 스토어에 똑같이 올리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 이는 공정한 경쟁과 소비자 혼돈을 막기 위한 것이다. 어떻게 상품 중...